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쿠팡체험단 8번째 연속당첨 - 끝없는 리뷰일상

by bambam_ 2024. 3. 26.
728x90

쿠팡체험단 8번째 연속당첨 - 끝없는 리뷰일상

 

 

작년12월달부터 시작한

쿠팡체험단이 벌써 연속8번째 당첨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사실 제가 시작했을때만 해도, 

지금만큼 사람들이 많이 알진 않아서 

그때는 정말 품목이 거의 1000개에 달할 정도로

엄~청 많았는데, 이제는 쿠팡에서도 물품을

작게 분할해서 각각의 사람들마다 다르게

품목을 설정해서 보여주는 것 같더라구요.

 

암튼 이번 2주동안에도 후기를 잘 쓰고

열심히 쿠팡쇼핑을 했으니 당연히

당첨이 될거라는 건 알았는데,

이상하게 매번 4시만 되면 자꾸 까먹는;;;

그래서 오늘도 또 까먹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4시 6분쯤 쿠팡체험단 탭을

눌렀더니 역시나 당첨이 되서 목록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목록을 보다 보니까 

쿠팡체험단 당첨 알림은 4시 8분쯤 오네요.

ㅜㅜ

어쨋든 알람 무시하고 빠르게 보면서 훑다가

첨에는 립제품 고르려고 했는데,

혹시라도 내가 원했던게 있을까 해서 더 보다가

급하게 에센스 하나 가져갔어요!

안그래도 에센스 사려고 기다렸는데

당첨되니 기분이 좋네요!!

 

아래는 저에게 보여진 

이번주 쿠팡체험단 당첨 물품 품목들이예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다행히도

강아지나 고양이 품목이나 아기용품이 없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저는 개도 고양이도 아이도 없어서

그런 품목 뜨면 아마 못살듯하네요 ㅜ

 

 

 

저는 화장품들이 자주 뜨는 편이고

이번에도 품목은 3만원미만 제품들이 많았어요.

ㅜㅜ 고가제품들은 이번에도 실패 ㅜ

어떻게 해야 뜨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가장 맨 처음에만 고가제품 뜨고서

그 담부터는 다 고만고만한 것들 ㅋㅋ

그래도 이게 어디예요 감사한거지~

 

근데 쿠팡체험단 덕분에 선크림은 이미 2개나 있고,

토너패드도 아직 다 못쓰고

립제품은 고민고민

 

 

근데 가끔보면 같은 제품이

목록을 2개 나눠서 나오기도 하던데,

이건 오류인건지 아니면 그냥 자리채울라고 그런건지

그건 잘 모르겠네요??

 

 

 

확실히 미리 마감된 제품들은

그 중 가장 고가의 제품들이 많고,

또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품들은 이미 다들 가져가고

없는 상태 ㅎㅎㅎ

저도 거의 4시 9분쯤 골라서 주문했으니

그렇게 느리지는 않았는데, 아마 더 뒤늦게 보신다면

가지고싶었던 제품들은 다 빠졌을거예요 ㅜ

그렇다고 선택 안하지 말고 꼭 선택해서

리뷰를 한개라도 더 써야 다음기회에도 당첨이 되니까

아무거나라도 일단 신청하시길!!

이번주에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