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다이어트 노밀가루 두부 브라우니 만들기 성공일까 실패일까

by bambam_ 2024. 3. 7.
728x90

다이어트 노밀가루 두부 브라우니 만들기 성공일까 실패일까

 

 

요즘 나름의 키토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어요

근데 나름 밥도 안먹고 탄수도 거의

안먹고 있는데 영... 몸무게가

줄어들질 않네요 ㅜㅜ

그 와중에 단거 초코는 엄청 땡기고

미치겠어서 스스로 디저트를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

 

일단 하고 싶은건 노밀가루의

초코브라우니인데요, 집에 두부가

돌아다니고 있어서 얼른 먹어야 할 듯해서

500g 중 1/4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그렇게 두부조각을 넣어주고!

 

계란 한개 까서 넣고

스테비아는 이 숟갈로 3~4정도?

생각보다 스테비아가 별로 안달아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꿀을 좀 넣음..

그리고 소금도 한꼬집 넣어주세요

 

 

버터는 이정도인데 아마 엄지손가락

하나정도의 양? 이걸 좀 전자렌지에 녹인 후에

좀 식힌 후에 위에두부랑 합쳐줍니당

 

 

그리고 사용한 코코아파우더인데요

이거는 노브랜드에서 샀어요

아니 근데 인제보니까

무가당인데.. 왜 칼로리 저렇게 높죠,,,???

하... 미쵸미쵸

암튼 이 카카오가루는 거의 5숟갈?

암튼 이래도 되나 싶게 많이 넣긴했어요

 

 

암튼 위의 재료들을 잘 갈아주구요

근데 뻑뻑해서 중간에 우유 조금 더 넣어서

갈아주니까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그렇다구 묽으면 안됨!

 

 

첨에 3분정도는 전자렌지에서 익혀주고

나머지는 에어프라이에서 5분 넘게 해줬어요.

색깔이 까매서 당최 익은건지;;;;

근데 브라우니는 살짝 덜익어도 된다기에

일단 그정도로 하고 식힌 담에 냉장고에

궈궈

 

 

냉장고에서 꺼낸 노밀가루 브라우니

흠;

두부는

적게 넣으세요....

ㅋㅋㅋㅋㅋ

두부냄새가 너무 많이 나요

브라우니가 아니라 콩잔치임

초코맛보다 두부맛이 압승해서

그냥 두부맛을 먹는듯

담엔.. 아몬드가루나 사봐야할듯해요

아니면 두부 안넣고 해봐야겠어요

 

아니 다이어트 하니까 사야하는게 너무 많아서

내가 아니라

내 지갑이 다이어트중

이거 맞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