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다이소 스텐크리너 스텐클리너 꿀템인정

by bambam_ 2024. 3. 11.
728x90

다이소 스텐크리너 스텐클리너 꿀템인정

 

 

맨날가는 방앗간 다이소

사실 요즘에 사고싶었던게 있었는데요,

바로 스테인리스 클리너예요

근데 쿠팡에서도 보니까 11000원정도 하길래

과연 저걸 내가 얼마나 쓸까.. 싶어서

계속 장바구니에만 넣어놓고 고민했는데

세상에 다이 스텐크리너가 천원에 파네요

2천원도 아니고 1000원이라니

심지어 묵직해요

사랑해요 다이소 💕

 

 

이렇게 아주 꾸덕을 넘어선 단단한 느낌의

제형으로 되어 있는데, 사실 싸지만

일단 다이소라서 엄청 기대가 되진 않았는데요

일단 해봄

 

아 첨에는 잘 모르고 물묻혀서 마치

세제처럼 물을 가득해서 했는데

이러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1차 실패!

 

검색해보니 바닥에 신문지나 걸레 깔고

비닐장갑 끼고서 물 안묻어있는

수세미를 사용해서 시작

 

 

집에서 잘 쓰고 있는 곰솥같은 대형 냄비예요.

겉에가 그을음도 있고 막 탄 부분도 있고

근데 이게 막상 그냥 퐁퐁으로 하면

잘 안되더라구요. ㅜ

그리고 막 한번 열을 준 다음에 해도

결국은 노노 잘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언젠가는 꼭 스텐클리너 사야지 하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요. 

 

이거는 냄비의 바닥면

바닥은 대체적으로 그렇게 깔끔하게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ㅔ

더 얼룩덜룩하더라구요.

특히나 손잡이 있는 부분은 수세미가

들어갈 공간ㄴ이 부족해서 더 설거지가 어려웠던 부분.

 


 

인제 그리고 나서 열심히 

다이소 스텐크리너를 이용해서 냄비를 닦은 후!

 

 

한 80% 정도는 지워졌어요!

오! 생각보다 이게 엄청 빤딱거리는데

제가 잘 못찍어서 ㅜㅜ

 

반응형

 

저는 일단 스텐클리너로 한 후에,

주방세제로 깨끗하게 닦아주었구요.

그리구나서 혹시나 싶어서

키친타올에다가 기름 묻혀서 한번 닦았더니

세상에 까맣게 갈린 그을음들이

묻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더 주방세제로 또 마무리를

해줬어요. 혹시나 다이소 스텐크리너 사용하신 분들은

연마제가 더 묻어나오지는 않은지 기름묻힌

키친타올로 한번 더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이거 말고도 매일 쓰는 압력밥솥도 

이걸로 닦아줬는데, 진짜로 거의 새것처럼

빛이 나고 깨끗해지네요!

 

단점이라면 팔이 아파요..ㅋㅋㅋ

꽤나 힘을 들여서 닦아야 하기 때문에

팔에 파스좀 붙이셔야 합니다 ㅋㅋㅋ

저는 내일 다시 후라이팬의 뒷면 부분도

한번 시도해보려고 해요 ㅎㅎ

암튼 다이소 스텐크리너 생각 이상으로 넘넘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하나 사다놓으시면 요긴하실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