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일기

쿠팡체험단 9번째 연속당첨+고가제품당첨!

by bambam_ 2024. 4. 10.
728x90

쿠팡체험단 9번째 연속당첨+고가제품당첨!

 

 

우와! 

4월의 첫 쿠팡체험단 당첨!

지난겨울부터 이어져서 벌써 9번째 연속당첨중입니다!

점점 순위가 오를수록

물론 제가 쓰는 리뷰도 많아지고 있지만,

도움이돼요를 받는 숫자가 늘어나면서

더 도움이 되는 듯 해요!

 

이번 2주동안에도 여전히 사고싶은것도 많고

또 사야하는 생필품들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사고 있었고,

써야하는 리뷰들도 상당히 많은편이예요.

어쨌든 이번에는 조금 4시부터 준비하고

딱 어플로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4시가 되자마자 3초 정도 세고 들어갔더니

딱 목록 맨 위에 가장 갖고싶었던

커피머신이 있어서 보자마자 얼른 주문했어요!

고가의 제품이라서 그런지,

아랫부분에 주민등록번호 넣는 곳이 있어서 

순간 당황해지만;;;

얼른 번호 넣고 주문완료!!

 

주문완료 하고 나니 이제서야 다른 품목들이

뭐가 있었는지 궁금해져서 보면서

이번 쿠팡체험단 당첨품목들 리스트

캡쳐해봤어요!

 

 

공기압 종아리마사지기도 있구, 고양이 캣타워도 있고,

빌리프앰플도 있는데요,

이번에는 금액이 35000원정도부터 크게는

390만원짜리 안마의자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래두 저번달에는 계속 1~2만원대의 제품군만

보다가 이렇게 고가제품들 보니까 

다 내것도 아닌데도 괜히 기분 좋네요 ㅎㅎ

 

캡쳐를 길게하니까 이미지가 깨지네요 ㅜㅜ

암튼 이번에 저한테 뜬 품목들은

전기압력밥솥이 의외로 많았어요!

엄마가 이것두 새로 바꿔야 한다고 하셔서

나중에는 밥솥을 한번 노려볼 예정!!

 

 

두둥!

약 400만원짜리의 제스파 안마의자!!

누가 가져가셨을까요..!!

누군지 모르지만 축하합니다!!

 

 

 

진짜 밥솥천지..!!

다 누가 가져간걸까요??

암튼 이번에는 그래도 원했던 제품을 고를 수 있어서

넘넘 만족합니다!

하지만 느끼는게, 결국 당첨된 제품보다

늘 더 많은 가격을 쿠팡에 내고 있다는점...!!

ㅋㅋㅋㅋ

오늘도 돈 쓰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