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일기

가천대역 베스킨라빈스 생겼다! 뉴욕치즈케익+벅스 버니버니당근+다크초코 나이트

by bambam_ 2023. 3. 2.
728x90

가천대역 베스킨라빈스 생겼다! 뉴욕치즈케익+벅스 버니버니당근+다크초코 나이트

 

가천대역에 드디어 베라가 생김!

베스킨라빈스 가천대역점!

사실 겨울부터 운영중인데

여길 지나다니면서 언제 오픈하나

둑흔둑흔거리는 마음을 부여잡던게

하루이틀이 아니었다죠 ㅋㅋㅋ

누가 보면 맨날 가서 사먹는 줄 ㅋㅋ

 

매장이 새거라서 너무 깨끗하고 넓고

근처 가천대역 학생들도 아마 여기

많이 들리는 듯 보였어요

점심먹고 후식먹기 딱 좋음!

 

여기 키친이라고 하나 이 부분이

너무 이쁜듯.. 내스탈..!!

 

베라에서 늘 구경만 하고

절대 사먹어보진 않는 구역 ㅋㅋㅋ

 

반응형

베라 아이스크림케익은 좀 갖구싶어요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일단 오랜만에 왔으니 파인트로 삽니다

저는 늘 사먹는 뉴욕치즈케이크+

신메뉴인 벅스 버니버니 당근+

첨먹는 다크초코나이트

 

이렇게 3종류 구매했어요.

 

일단 진리인 뉴욕치즈케이크는 존맛

근데 여기서 저는 또 취저당한게

아니 다크초코나이트 이거

진짜 존맛

와 나 초코맛+브라우니가 찐~해서

머리가 초코가 되는 느낌 ㅋㅋㅋ

 

그리고 버니버니 당근은 은은하게

당근의 향과 맛이 나는데 부담스럽지

않아서 맛있구요!

하지만 머릿속엔 다크초코나이트밖가 너무

강렬해서 생각이 잘 안나네요 ㅋㅋ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