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 꿀팁

부산 해운대 맛집 마산이모집 아점으로 좋은 생선구이백반 맛집

by bambam_ 2024. 2. 7.
728x90

부산 해운대 맛집 마산이모집 아점으로 좋은 생선구이백반 맛집

 

 

엄빠와의 부산여행 2일차 아침

친구와의 여행이 아닌, 부모님과의 여행은

매 끼마다 뭘 먹어야 만족스러워하실지 

뭘 선택해야 투정을 안부리실지 ㅋㅋㅋ 

그게 걱정이었어요 ㅋㅋ 

아침겸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원래는

돼지국밥을 생각했었는데 그 전날 먹게되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밥집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전~~부 다 국밥집밖에 없음 ㅜㅜ

 

그러다가 머물렀던 호텔 바로 뒤에 

해운대시장이 있거든요, 그래서 거기 골목에서

생선구이 백반집을 하나 알아내서 

바~로 갔습니당 저희 묵었던 호텔에서

걸어서 5분??정도 밖에 안되었어요 ㅎㅎ

 

 

이 근처만 가도 진짜 침 나오는 생선구이 냄새가

골목에 가득해요 ㅎㅎ 너무 좋다!!

생선구이정식은 1인 만원이예요 

추가로 생선을 더 시킬수도 있구요

 

 

저녁에는 꼼장어구이도 하시는듯

근데 저희는 10시 반쯤 갔었는데ㅔ

아점 드시러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듯했어요

 

저희가족은 생선구이정식 2인 +

메뉴판에는 없지만 낙지볶음이 있어서

낙지볶음 2인 해서 시켰어요

된장찌개는 생선구이에 포함되어 있구요

반응형

반찬들도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시금치나물+김치+생굴무침+콩나물무침+마늘장아찌

다른 밑받찬들은 리필이 가능한데

굴무침은 안됩니당~

아쉽 ㅜ 맛있었는뎅

 

 

역시 생선구이는 생선구이 맛집에서 

바로 석쇠에서 구워주는게 찐 맛이죠!!

꼬소하고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나요

 

 

아빠는 머리있는부분까지 아주 싹싹 드시구요

그리고 함께 나온 된장찌개도 되게 깔끔해서

된장찌개랑만 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낙지볶음도 아주 연하고 낙지고 매콤하고

왜 집에서는 이런맛이 안나죠 ㅋㅋㅋ

넘 맛있어서 양파도 안남기고 싹싹 비벼 먹었어요 ㅎㅎ

 

 

솔직히 그냥 근처라서 가긴 했는데

엄마아빠도 맛이 깔끔하다시면서 아휴 맛있다~

하시면서 가족 모두 밥 한공기씩 깔끔하게 끝냈어요 

ㅎㅎㅎㅎ

아점으로 너무 든든하게 먹었네요

막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반찬 하나하나 맛있고 간도 좋았고

생선구이정식인데 된장찌개도 포함이라서

참 맛있게 잘 먹었네요!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본점 웨이팅 어느정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본점 웨이팅 어느정도? 두둥! 드디어 이재모피자를 만났다!! 사실 원래는 이재모피자는 부산역에 내리자 마자 바로 앞에 있는 곳에 가서 점심으로 먹으려 했거든요, 그

gongsang123.tistory.com

 

 

2박3일 부산여행 부모님과함께,부산역맛집-영동국밥영동밀면 / 송도해상케이블카

2박3일 부산여행 부모님과함께,부산역맛집-영동국밥영동밀면 / 송도해상케이블카 오랜만에 부모님과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겨울 부산여행! 다들 바쁘니까 짧게 2박3일로만 다녀왔는데요, 2박3일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