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심즈4 파라노멀 아이템팩 듀플란티에 저택이 이뻐서

by bambam_ 2024. 3. 1.
728x90

심즈4 파라노멀 아이템팩 듀플란티에 저택이 이뻐서 

 

 

 

오랜만에 심즈4 아이템팩을 샀어요!

파라노멀 아이템팩!

귀신들과 대화하거나 귀신들하고

친구먹는 기능이 있는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집을 하나 사서 들어갔는데

옴마나 집이 내 스탈임...!!

 

 

침대맡에 걸린 액자들도

굉장히 아기자기하면서 엔틱한 느낌

 

 

 

그리고 발코니도 있네요!

저는 발코니를 대체 어떻게 만드는지를 모름..

왜 맨날 내가 하면 뻥 뚫리는건지..

 

 

파라노멀 아이템팩의 액자들은 굉장히

멀리서만 봐도 되게 오래되고

손때가 가득 묻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러그의 무니좀보세요!!

소파에 반만 걸쳐져 있는 담요들과 쿠션들도

진짜 아기자기하면서도 올드한 느낌이 들고

옛날 할머니집같은 느낌도 들고 너무 내 취향임!

이걸 위해서 심을 새로 만들었는데

이름은..

푸푸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푸푸는 정말 이름 짓기 귀찮아서 ㅋㅋㅋ

그래도 발랄하게 셀카도 찍는 푸푸 ㅋ

 

민트색 머리에 밑에는 보라색으로 그라데이션 염색

뭔가 굉장히 집이랑 분위기가 안맞지만

현대에서의 퇴마사 같은 느낌이랄까;;;

 

 

작은 식당이 하나 더 있는데

요게 또 엄청이쁘더라구요

아 이런집에 살고싶다!

 

 

이런 이쁜집에서 피자나 배달시켜서

먹고있는 푸푸

심지어 배달원 팁도 안줌

근데 탁자에 비해서 전등이 너무 크다..?

 

일단 이러고 나서 상점을 하나 매입해가지고

그 상점 어케 하나 해보다가

2시간 지나서 지쳐서 꺼버렸네요 ㅋㅋㅋ

 

 

하.. 근데 이 상점 나름 베이커리인데

상점 특성을 자유롭게 해놔서

손님들이 다들 나체로 돌아다님..

누가 누군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온통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장사는 맨날 마이너스야

돌아버리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