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심즈4 직장의고수 시작하기 - 끝없는 노동의 일정 애엄마는 힘들어

by bambam_ 2023. 9. 5.
728x90

심즈4 직장의고수 시작하기 - 끝없는 노동의 일정 애엄마는 힘들어

 

요즘 키우고 있는 심

심즈4를 산지 꽤 되었는데 확장팩은 돈없어서

안사다가 이번에 심즈4 직장의 고수 사봄.

이 심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대충 비비안이라 함

암튼 비비안은 싱글맘임

지금 애아빠가 누군지도 기억이 안남

근데 애기가 엄청 까탈시러

하루종일 바닥에 누워서 땡깡..

후... 싱글맘은 힘들다..

 

심지어 가정부언니는

비비안이 차려준 밥먹음

아니 니가 차려줘야지

그와중에 대각선에 앉는건 뭐야;;;

 

드디어 첫출근

ㄷㄷㄷ

심이 출근하는데 내가 떨림

첫출근 싫다

 

동료가 말걸음

입은 행복한데 눈은 안행복함

 

이와중에 진찰할 환자들은 오는데

이 마을은 현재 라마독감이 유행중

 

얘도 약먹음

심 잘생겼는데

나중에 작업을 걸어야겠다...!

 

꼼꼼하게 병상정리도 하구요

첫날인데 너무 힘들다

 

근데 이 하트표시가 하늘색이 있고

빨강색이 있는데

그 둘의 차이를 아직은 모름

그 와중에 첫날 회사일이 빡세서 

에너지가 점점 닳고 있다...

 

 

환자 체온 재는데

왜 내 심은 표정이 저런걸까

일하기 싫은건가

 

안그래도 없는 시간 쪼개서 밥먹는데

동료가 말걸어서 굉장히 불편한 비비안

너 혹시 내 상사니??

아니 눈치 없니?? 

밥 들고 있자나;;;;

그래도 꿋꿋이 얘기하는 상사의사

인턴은 너무 힘들어...

반응형

 

너무 힘들어서 에너지가 없어지길래

대기시 의자에서 낮잠 잠

이거 너무 현실인턴 아닙니까!!!

 

 

그와중에도 진찰할 환자들은

왜 계속 줄서는데...

 

 

이때부터 계속 비비안은 불편함 ㅋㅋㅋㅋ

환자 진찰이 너무 힘들어서 두통온다!

 

집에 와서 또 애봄

둘다 기분 안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먹고 살기 너무 힘들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