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심즈4플레이/마법의나라 해리포터집구경+결투

by bambam_ 2022. 6. 10.
728x90

심즈4플레이/마법의나라 해리포터집구경+결투

 

해리포터 집구경하시고 가세요

해리는 목욕중인데 몰카함

수건을 놓을데가 없어서

그냥 수전 옆에 놓고..

뭔가 요정의 집 같은 느낌도 나는데

이상하게 내가 만드니까 

마법사집이 아닌거같애...

 

해리포터네 방

되게 엔틱한데

색깔을 내가 지정할 수 없어서

그게 너무 아쉽다..

다 내가 디자인하고 싶음

 

거실인데요

술병인지 약병인지 모를

진열장이 있구요.

저 밑에 카페은 마법연습하다가

두번이나 불태워서 계속 삼;;;

해리포턴 마법 더럽게 못하네..

그와중에 키스생각이나 하고

에휴

 

해리포터인데

직업이 요리사임

그래서 잘해먹고삼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도

벌써 요리레벨5임

 

마법이나 연습할것이지

그와중에 이상하게 생긴 여자랑

데이트도 했어요.

랜덤인데

아니 심이 왜 저렇게 이상하게

생긴건지...

 

연습하다가 드디어 마법을

하나 익혔어요!

근데 슬픔 마법 ㅋㅋ

다른 심들한테 하다가

자기가 역으로 당해서

맨날 슬픔에 취해있음

 

가방에 있는 아이템 보니까

마법나라로가기가 있어요.

호오..

여기임

마법의나라

무너가 마법마법한데

딱히 뭐 그냥 그러네

노랑머리심이 뭔가 있는데

뭐 가르치는앤가;;;?

각자 뭐 문양이 다름

나는 없는데...?

근데 이 노랑머리랑 얘기하다가

어쩌다가...

첫키스를 하게 됨..

뭐.. 애인도 친구지 뭐..

그렇게 되었네요

 

마법물약 만드는 곳도 있어서

열심히 실험하기도 했는데

딱히 얘는 잘 만드는게 없네요

 

그러다가 한 친구가 결투신청함

참내

해리포터도 연습 많이 함

러그를 두개나 불태웠다고!!

 

 

이렇게 한방 맞은거같지만

결국에는 이겼슴!!

무드가 아주 자신만만해짐

거만한 해리포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