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심즈4 확장팩 마법의나라 구매해봄!

by bambam_ 2022. 6. 9.
728x90

심즈4 확장팩 마법의나라 구매해봄!

 

맨날 심즈 오리지날만 하다가

드디어!

심즈4 확장팩을 구매해봄!!!

아 왠지 22000원 쓰기가 아까워서

계속 고민만 했는데 오리지날은 역시

너무 재미가 없죠..ㅜㅜ

확장팩을 깔아야 할것들이 생겨요.

확장팩 다 모을라면 아휴..

돈 많이 깨짐

ㅋㅋㅋ

심즈4 마법의나라는

우리가 아는 그 마법들을 다 할 수 있음!!

 

*새로운 마을 생김

*마법배우기

*수호동물패밀리어 얻기

*멋쟁이마법사들을 위한 의상

 

의상.. 그래봤자 구리자나 너네..

 

 

ㅎ구매했다!!

이제 마법으로 결투해야지 ㅋ

 

 

일단 남심으로 만들고

되게 쭈구리같아 보이지만...

해리포터임니다

나는 심만들기 너무 힘들다

... 

일단 뭔가 마법스타일로 바뀌네요

 

 

그리고 심을 누르니 마법연습이나

마법책펴기가 있어요.

일단 마법연습을 많이 해야할듯

ㅜㅜ

역시 심즈는 노동이야

 

 

오..!!

일단 마법을 연습해야 하는데

이렇게 실용마법 장난마법 

길들지 않은 마법 연금술 등을

연습하게 되어 있어요.

일단 한개씩 다 해봐야하나봄

 

오오!!! 반짝반짝!!

연습한다 연습!!

 

 

아 이건 제가 꾸민ㄴ거

확장팩으로 여러가지 마법스타일들의

아이템들이 생겨서 꾸며봤는데

급하게 하느라 엉망진창

그치만 뭔가 마법스럽다..!!!

 

 

책상인데도 뭔가 되게 이뻐

엔틱적인데 

마법??적이야 ㅋㅋㅋ

 

 

다른 심을 누르면 결투하기가 뜨는데

첫 결투에서 짐

ㅋㅋㅋㅋㅋ

스파크 엄청 튀구요

우리 해리포터는 나자빠짐

그리고 지혼자 화냄..

니가 못한거자나.... 

연습많이 해줄게..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