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내가 결혼하는 꿈해몽, 친구가 결혼하는 꿈

by bambam_ 2021. 7. 2.
728x90

내가 결혼하는 꿈해몽, 친구가 결혼하는 꿈

 

 

인생에서의 일대 가장 큰 행복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 아직 결혼을 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혹은 이미 기혼이신분들도 가끔
결혼하는 꿈을 꾸시기도 하는데요.

내가 결혼하는 꿈은 어떤 의미이고
친구가 혹은 지인이 결혼하는 꿈 그리고
결혼관련한 꿈내용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나 혼자 결혼하는 꿈
상대방 없이 나 혼자 덩그러니 결혼식에서
결혼하는 꿈해몽은 흉몽 중 하나입니다.
친구나 지인과의 인관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틀어지게 되거나 혹은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연인사이는 잦은 다툼이 이어지게 됩니다.

내 결혼식인데 상대방이 오지 않는 꿈해몽
이 또한 흉몽이면서 현재 내가 스트레스로
걱정이 많고 초조함을 느끼고 있음을 말합니다.
새롭게 일자리를 찾게 된다거나, 
현재 내 위치가 흔들릴 수 있음을 말합니다.

 

 

내 결혼식에 하객이 없는 꿈
사람들의 축하를 받아야할 내 결혼식인데
아무도 오지 않았다면 앞으로 병이나 질환으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거나 몸이 좋지 않음을
말해주는 꿈해몽입니다.

내가 결혼하는 꿈해몽
길몽입니다. 하고싶어 하는 일이나 하려고
계획하는 일들이 잘 풀립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 꿈
형제 자매의 결혼식인 즐거운 꿈이지만
꿈해몽은 좋지 않습니다. 구설수에 오른다거나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릴 수 있으니
모든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 결혼식을 축하하는 꿈 
아직 미혼이거나 애인이 없으신 분들은
앞으로 좋은 인연이 나타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길몽 중 하나이며 진짜로 친구나 지인 중에서
결혼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며
또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말합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알고 있는 연예인과 꿈에서 결혼했다면
앞으로 행운이나 합격이 예상되는 
꿈해몽으로 길몽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