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애벌레 꿈해몽 흰애벌레꿈 곤충꿈 애벌레 먹는꿈 벌레꿈

by bambam_ 2024. 4. 26.
728x90

애벌레 꿈해몽 흰애벌레꿈 곤충꿈 애벌레 먹는꿈 벌레꿈

 

 

꿈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정말 다양하고, 대부분 말도 안되는 상황이
벌어지기에 참 신기하기도 하고,
내가 내면적으로 이런 것들을 생각했었나 하는
그런 생각도 다시 들게 되곤 합니다.

오늘은 참 정말 제가 싫어하는 것 중 하나인,
애벌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번데기도 못먹는 저라서 애벌레는 참 싫고
꿈에도 안나왔으면 하는 생각이지만,
꿈은 내가 컨트롤할 수 없기에 내가 싫어하는 것들도
나올 수 있겠더라구요. 

 

 

*하얀 애벌레꿈 흰애벌래꿈
하얗고 통통한 애벌레를 본 꿈은 길몽입니다.
앞으로의 희망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내 입에 애벌레가 들어가는꿈
이 꿈은 내가 하는 말로 인해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흉몽입니다. 말을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새가 애벌레를 잡아먹는꿈
이 꿈은 내가 노력했던 것들이 크게는 아니지만
작게는 이루어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큰 애벌레를 본 꿈
이 꿈은 대인관계나 사회생활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말하며,
당분간은 이야기를 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듯 합니다.

*애벌레가 잎을 먹는 꿈
이 꿈 또한 흉몽 중 하나로,
나의 건강이나 운이 지금보다 더 하락세로
향할 수 도 있음을 말합니다.

*벌레들이 가득한 꿈
이 꿈은 좋지 않은 일들,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로 인해 힘이 들어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벌레들이 내 몸에서 기어다니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사업이 조금 더
번창하게 됩니다.

*애벌레가 자라는 꿈
내가 그동안 나도 잘 알지 못했던 나만의
능력이나 잠재력을 발견하게 되고
그 잠재력을 이용하면 성공하게 됩니다.

*에벌레를 만지는 꿈
나의 사회적인 대인관계가 지금보다 더
넓어지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또 인관간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벌레 나오는 꿈, 벌레잡는 꿈해몽,바퀴벌레 꿈해몽

벌레 나오는 꿈, 벌레잡는 꿈해몽,바퀴벌레 꿈해몽 어쩌다가 집안에서 벌레를 발견하기만 해도 온몸에 소름이 오소소 돋아버려요. 그만큼 벌레에 대해 공포심을 가진 분들은 엄청 많으실거예요

gongsang123.tistory.com

 

 

고래나오는 꿈, 고래꿈,돌고래 꿈해몽,고래 죽이는 꿈

고래나오는 꿈, 고래꿈,돌고래 꿈해몽,고래 죽이는 꿈 가까운 지인 중에 유독 동물 중에서도 고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이유를 들어보니 고래에게서 느껴지는 거대함과 그리고 여유로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