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도움 정보 모음

쿠팡 체험단 신청방법 당첨 2번째 일정은?

by bambam_ 2024. 1. 12.
728x90

쿠팡 체험단 신청방법 당첨 2번째 일정은?

 

 

쿠팡처돌이로써 쿠팡에 돈을 쓴지가

벌써 몇년째인데 아직도 쿠팡체험단을 한번도

못해본게 너~~무 억울해서 열심히 활동한 결과!

두둥!

드디어 벌써 쿠팡체험단 2번째 초대가 되었어요!

 

사실 처음 초대되었을 때만해도

진짜 이렇게 (광고)쿠팡체험단 초대 

이렇게 뜨니까 먼데 이게 했거든요? 

완전 광고같으니까 ㅋㅋㅋ

근데 이게 진짜 당첨된거였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서 멋모르고 했는데

나름 고액상품 받아서 너무 좋았구요~

 

이번에는 고액제품들은 아니구

조금 저렴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이번엔 1만원짜리

화장품으로 신청했습니다!

아니 1만원이라도 어디야! 

어디서 또 공차로 받을 수 있겠어요!

 

아래는 제가 체험해볼 수 있었던

저번 주 쿠팡체험단의 제품들이예요

이때 캡쳐가 아직 제가 신청하기 전이라서

체험하기 버튼이 떠 있는데요,

이 중에서 하나 고르면 쿠폰이 발급되고

그 쿠폰으로 바로 구매하면 됩니당

 

 

 

아 이거 삐아 립틴트할까 엄청 고민했었죠

근데 컬러가 나랑 안맞을거 같았음 ㅜ

 

 

달바 선크림도 고민했었는데

쿠폰이 금방 소진되었어요 ㅜ

 

 

꼭 화장품이 아니더라도 커튼이나 용기나

가글이나 치약도 있었구요

암튼 다양하게 제품들이 있었어요.

 

조금 좋아보이거나 고가의 제품들은

거의 10분 내외정도로 빠르게 소진됩니다

왜냐면 쿠폰체험단에 당첨된 분들이 시간에 맞춰서

대기타고 있다가 바로 신청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그러다가 오류도 당연히 나겠죠 

반응형

암튼 저는 그런 오류나는게 무서워서

당첨 알람 뜨면 바로 들어가서

슈루룩 제품들 보고 바로 선택해서 신청합니다.

그러면 끝! 로켓배송이니까

바로 다음날 도착! 

 

쿠팡체험단이 되면 해야될일!

바로 사진10장찍기! 

그리고 제품 사용해보면서 

후기 꼼꼼하게 적어주면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쿠팡체험단 신청방법은??

사실 따로 신청방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 그동안 구매했던 제품들의 리뷰들을

써서 등록해주세요. 저는 틈틈이 해주었었고,

사진을 함께 해주면 더 좋습니다. 

한번에 다 하시기 보다는 하루하루 꾸준히

해주시는것이 더 좋은 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알림신청하기!

쿠팡 앱 접속 > 마이쿠팡 > 내 이름클릭 >

맨 밑에 푸시설정을 전부 on 하기!

 

이걸 해 놓아야 맨 위에 저처럼

쿠팡체험단에 당첨되었다는 광고알람을

받으실 수 있어요~

물론 이걸 해놓으면 평소에 하루에 2~3번씩은

광고알람이 오기도 하지만,

체험단에 당첨된다면야 이 정돈 암것도 아니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도움이 되었어요' 를 눌러주는 것도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체험단은 2주에 한번 체험단을 모집하게 됩니다.

시간은 대략적으로 화요일 4시라고 알고 있어요

하지만 작년에는 5시였다고 하더라구요.

해당 요일과 시간이 정확한 것인지는 모르지만

일단, 알림을 켜 놓으면 바로 알림을 보고

접속해서 신청하면 된다고 생각해요.

 

저도 사실 처음에 당첨되었을 때에도 어리버리 하다가

좋은 제품을 신청할 수 있었으니까,

아마 저보다 똑똑한 여러분들도 금방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는 평소에 생필품을 자주 쿠팡에서 구매하는

편이라 당연히 리뷰할 제품들도 꾸준히 생겨서

앞으로도 리뷰 잘 올려보려구요!

그러다가 운좋게 쿠팡체험단 당첨되면

또 득템! ㅎㅎㅎ

 

암튼, 쿠팡에서 자주 물건을 구매하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되어서 좋구,

다음주의 쿠팡체험단 또 해보고싶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