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아이를 낳는 꿈,임신하는 꿈,출산하는꿈,아기낳는꿈,애기꿈해몽 모음

by bambam_ 2023. 11. 28.
728x90

아이를 낳는 꿈,임신하는 꿈,출산하는꿈,아기낳는꿈,애기꿈해몽 모음

 

 

요즘 홍현희 제이쓴님의 아기인 준범이를
인스타나 티비에서 자주 보다 보니까
아기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가끔 꿈에 아기를 보게 되더라구요.

아직 결혼은 하직 않았지만,
만약 꿈에서 아이를 낳았다면,
그 꿈은 좋은 꿈일까요?

 

 

*아이낳는 꿈 해몽,출산하는 꿈
건강한 아이를 낳은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거나
좋은 인연이 생기는 등
좋은 일 혹은 좋은 이권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화장실에서 아기낳는꿈
아이를 출산하는 장소가 화장실이었다면
이 꿈도 재물이 생기고 번창하게 되는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용을 낳는 꿈
앞으로 태어나서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 지도자의 위치에 있을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 중 하나입니다.

 

 

*남자인데 임신하는꿈
직업적인 변화가 생기는데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하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됩니다.

*출산하면서 진통이 심했던 꿈
나의 창의력이 더 필요한 일들이 생기고
이때문에 조금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결과는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낳았는데 죽은 아이를 낳은 꿈
계획하던 일이 잘 되지 않거나
잘 풀리지 않게 되어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겠습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어떤 일들이 내가 해결하기 어렵게 되지만
주변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거나
혹은 꿈에 나온 지인에게 좋은일이
생기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내 아내가 임신하는 꿈
실제 태몽이기도 하고, 혹은
가정에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과일종류를 낳는 꿈
아이를 낳았는데 과일이었다면?
굉장히 신기한 일인데요,
앞으로 똑똑하고 착한 영민한 아이를
가지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아이꿈해몽 모음,아이와 노는꿈, 아이가 우는꿈, 아이들꿈,남자아이꿈,여자아이꿈

아이꿈해몽 모음,아이와 노는꿈, 아이가 우는꿈, 아이들꿈,남자아이꿈,여자아이꿈 제가 자주 꾸는 꿈 중 하나가 바로 아이를 안고 있거나, 혹은 아이가 안아달라며 저에게 오는 꿈을 꾸곤 하는

gongsang123.tistory.com

 

 

소 꿈해몽-소가 집에 들어오는꿈,검은소 꿈,소가 우는 꿈,황소 꿈

소 꿈해몽-소가 집에 들어오는꿈,검은소 꿈,소가 우는 꿈,황소 꿈 예전 농업시대에서 소는 농사를 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동물이었으며 재산이었기에 그 의미가 컸었죠. 지금에서야 농업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