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칼에 찔리는 꿈 칼맞는꿈 칼싸움하는꿈 칼 꿈해몽 모음

by bambam_ 2023. 8. 28.
728x90

칼에 찔리는 꿈 칼맞는꿈 칼싸움하는꿈 칼 꿈해몽 모음

 

야채들 사이에 칼이 꽂혀있는

 

굉장히 끔찍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꿈에서 칼에 찔리는 꿈이나 칼싸움을하거나
누군가로부터 칼에 베이는 꿈을 꾸게되면
새벽에 너무 놀라서 깨곤 하는데요,
사실 한두번정도 꿔본 꿈이라서
섬짓하기도 합니다.

혹시라도 흉몽은 아닐지, 아니면
나에게 돈이 들어오게 할 길몽은 아닐지
꿈내용마다 다르니 알아보도록 할게요.

 

도마위에 버섯, 향신료, 파프리카, 그리고 칼

 

*칼에 손이 베이는 꿈
손은 재능을 뜻하며, 내가 재능을 펼칠
기회를 놓치거나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칼에 다리가 베이거나 찔려 피나는 꿈
이때 피가 나는 것이 좋은데요,
꿈에서 칼에 찔려 피가 났다면 재물이나
명성이 높아질 꿈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칼로 베는 꿈
프로젝트나 사업을 성사시키기 위해서
불철주야 다양한 사람들과 접촉하여
일을 하게 됩니다.

 

여자가 피가 묻어있는 칼을 등뒤에 숨기고 있는 모습

 

*내 가족 중 한명이 칼에 찔리는 꿈
가족 구성원의 재물운이나 사업운이 상승하고
가정 내의 재물복이 높아집니다.

 

반응형


*내가 칼에 맞아 죽는 꿈
꿈에서 깔에 맞아서 내가 죽었다면 길몽입니다.
내가 한것들의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칼 사는 꿈, 칼을 구매하는 꿈
누군가로부터,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하던 일이 잘 수월하게 풀립니다.

 

남성이 여행용, 산악용 칼을 들고 있는

 

*누군가 칼로 나를 위협하는 꿈
안좋은 흉몽입니다.
현재 내 재물이 사라질 수 있을 정도로
힘든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어떤 부분이든 한번 더 점검하고 확인하세요.

*누군가 칼을 들고 나를 쫓아오는 꿈
근심과 걱정이많아지게 되고,
나와 내 가족에게 시련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당분간 맘고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추따는 꿈 고추밭 꿈 빨간 고추 꿈 고추 먹는 꿈

고추따는 꿈 고추밭 꿈 빨간 고추 꿈 고추 먹는 꿈 빨갛게 있은 고추들이 주렁주렁 매달린 꿈은 대체로 사업이나 자식,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다만 꿈에서 내가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느

gongsang123.tistory.com

 

 

피흘리는 꿈해몽, 피꿈, 피나는 꿈, 피보는 꿈 풀이 모음

피흘리는 꿈해몽, 피꿈, 피나는 꿈, 피보는 꿈 풀이 모음 우리가 평소에 자주 다치기는 하지만 피가 흐를 정도로 다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요, 조금만 베이고 긁혀도 아픈 상처인데, 만약 꿈에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