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결혼하는 꿈 부부가 이혼하는 꿈해몽 결혼준비하는 꿈 모음

by bambam_ 2023. 6. 19.
728x90

 

결혼하는 꿈 부부가 이혼하는 꿈해몽 결혼준비하는 꿈 모음

 

결혼식을 하는 남자와 여자의 모습 남자가 여자 이마에 키스하는

 

마스크를 써야 하는 의무에서 벗어나다 보니

그동안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던 커플들의
결혼식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결혼하는 꿈이나 혹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꿈은 어떤 해몽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아니면 최근들어 결혼을 준비하는 중이시거나
아직 인연이 없지만 꼭 결혼하고 좋은 배우자를 만나고
싶다는 소망이 있을 수도 있지요~

*내가 결혼하는 꿈
좋은 징조입니다. 꿈에서의 결혼식이 행복하고
즐거웠다면 현실에서도 좋은 인연이
다가올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현재 좋은 인연이 있다면 마음이 더 깊어져
결혼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신랑신부가 걸어가는 모습

 

*결혼식에 초대를 받는 꿈
어떤 모임이나 행사에 기분좋게 참석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혹은 가까운 사람의
결혼소식을 들을수도 있습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가족,친구,친척 중에서 누군가 결혼해서
새로운 가족이 생길수도 있고
아기의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누군가로부터 청첩장을 받은 꿈
아는 지인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결혼식 신부가 베일을 쓰고 부케를 들고 서있는 모습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스타와 결혼하는 꿈이
행복할 듯 하지만 흉몽이라고 하니 의외입니다.
친구나 직장동료, 지인과 다투게 되는 일이 있거나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이혼하는 꿈
결혼한 상태에서 현재 배우자와 이혼하는 꿈은
본인이 자유를 원한다는 뜻이기도 하며
현재의 배우자와의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거나
그런 의지가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남녀가 서로 싸우고 등을 돌리고 있는 모습

 

*내가 아닌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
이 꿈은 나보다는 내가 관계된 사람들의 일들이
무산되면서 덩달아 나에게도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혼 서류 준비하는 꿈
주변 사람과의 시비와 다툼에 관계될 수
있기에 조심해야 하고 이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

*이혼해서 슬퍼하던 꿈
집안에 불화, 우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가족 구성원에게 안좋은 일이 있거나
사고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밥먹는 꿈해몽, 죽은사람과 밥먹는 꿈, 밥 짓는꿈, 밥해먹는꿈 해몽

밥먹는 꿈해몽, 죽은사람과 밥먹는 꿈, 밥 짓는꿈, 밥해먹는꿈 해몽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기는 것이 행복한 일 중 하나인 저는 평소에 정말 먹고 싶은 음식이 있으면 다음날 먹어야지 하고 계획

gongsang123.tistory.com

 

 

구름 꿈해몽 10가지 모음

구름 꿈해몽 10가지 모음 저는 가끔 길 걷다가 하늘 올려다 보고 예쁜 구름 있거나 노을 예쁘게 지면 꼭 한번씩 서서 바라보던가 사진찍어요. 외출할때의 낙이랄까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