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칼로 찌르는 꿈해몽, 깔에 베이는 꿈,칼맞는꿈,칼에 찔리는 꿈

by bambam_ 2022. 7. 1.
728x90

칼로 찌르는 꿈해몽, 깔에 베이는 꿈,칼맞는꿈,칼에 찔리는 꿈

 

 

평소에 별달리 깊게 생각하지 않았음에도
이상하게 꿈에서는 왜인지 선명하게 
느껴져서 아침에 일어나고 나면 괜히
무섭게 느껴지기도 하고 혹은
좋은 꿈을 꾸면 설레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조금은 무섭기도 한,
칼에 찔리는 꿈 혹은 칼에 베이는 꿈이나
내가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꿈은
어떤 꿈해몽이 있을지 알아볼게요~

*칼에 찔리는 꿈,칼 맞는꿈
꿈에서 내가 칼에 찔려서 너무 아프고
피가 줄줄 흘렀다면 재물운이 높아질 것이라는
길몽 중 하나라고 하네요.

 

 

*내가 칼에 찔려 죽는 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거나 준비하던
일들이 잘 해결 되고 마무리 되어서
평탄하게 잘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타인이 칼에 찔리는걸 보는 꿈
이것 또한 길몽으로 그동안 해결되지 않아서
조금 답답했던 것들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성과가 따라올 것을 말합니다.

 

 

*배에 칼 맞는꿈
승승장구 하게 될 꿈입니다.
재물이나 명예운이 높아집니다.

 

반응형


*칼을 사는 꿈, 칼 구매하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어서 일이나 계획이
술술 풀리게 됩니다.

*칼에 팔이 베이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가족 모두에게 조심하라고 하세요.

 

 

*칼을 잃어버리는 꿈
누군가와 헤어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을 칼로 찔러 죽이는 꿈
꿈에서 사람을 칼로 찔렀는데 그 사람이
죽었다면 앞으로 좋은 귀인을 만나게 될
거라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칼을 줍는 꿈
길가다가 칼을 줍는 꿈을 꿨다면
시비에 휘말릴 수 있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칼로 협박받는 꿈
사고수가 있고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흉몽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