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피나는 꿈/피보는 꿈해몽/피 꿈해몽

by bambam_ 2022. 4. 20.
728x90

피나는 꿈/피보는 꿈해몽/피 꿈해몽

 

 

어제 막 허둥지둥 하다가 날카로운 것에 긁혀서
정말 순식간에 손가락에 상처가 났어요.
아주 순식간인데도 빠르게 상처에서 피가 나서
당분간 고생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여성분들중에서는 생리기간이 되면 꿈에서
꼭 생리를 하는 꿈을 꾸거나 생리대를 
갈려고 화장실을 찾아 해매기도 하는 등
피 관련 꿈을 자주 꾸기도 합니다.

꿈에서도 피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혹은 몸에서 피가 나거나 다른 사람의
피를 보는 꿈을 꿨다면 어떤 내용일까요?

*입에서 피가 났다면
내가 하는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이루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전반적으로 재물운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생리하는 꿈
금전적인 지출이 커질 흉몽입니다.
전반적으로 실수를 하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금전적인 출혈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반응형


*코피나는 꿈
이것 또한 재물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흉몽 중 하나입니다.

*누군가 피흘리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 데 그걸 보고
도망갔따면 이 또한 재물이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데 이를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 눈에서 피가 흐르는 꿈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려나갈 수 있지만
자칫 실수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내 몸에 피가 가득해서 피투성이되는 꿈
명예와 돈, 금전운이 수직상승합니다.
승진이 될 수도 있고, 직위가 올라가거나
명예가 상승하게 되고 재물이 많이 생기는 등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아요.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걱정이 생길 것 같습니다.
고민하게 되는 일이 일어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은
머리로 하는 일, 합격이나 승진, 직업적인 
부분에서 승승장구 하게 될 길몽입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운이 좋게 트일 것 같습니다.
손으로 무언가를 하는 일을 하는 분들이
이를 통해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재물복이
높아지게 될 길몽입니다.

*피가 나서 피를 닦는 꿈
좋은 행운이나, 재물복, 기회가 찾아왔지만
안타깝게도 이를 놓치게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피가 나는 꿈, 피에 관한 꿈해몽을
여러가지 살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피는 좋은 재물복과 관련이 높아
보이는 것 같아요. 피가 난다면 피가 나는대로
꿈에서 놔두고 절대 닦지 말아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