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리뷰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시즌캡슐 -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 캡슐

by bambam_ 2024. 5. 5.
728x90

네스프레소 윈터 원더랜드 시즌캡슐 -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 캡슐

 

 

동생한테 받은 네스프레소 캡슐!
시즌 한정제품이라서 그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지금 찾아볼 수 가 없더라구요.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3가지의 맛이 세트로 되어 있어요.

- 페스티브 블랙 에스프레소

- 시즈널 딜라이트 시파이스향 커피

- 프로스티드 캐러멜넛향 커피

네스프레소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시즌별로 한정판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시 나오는 일이 없다고 해요.
이제 알았으니, 한번씩 네스프레소 공홈가서
자주 시즌한정 제품이 나오는지 찾아봐야겠어요.

 

 

하나의 향 별로 10개의 캡슐커피가 들어있어서

총 30개예요. 아주 오래오래 마실듯!

그중에서도 너무나 강렬한 맛인 

이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 커피를

너무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단, 이 시즈널 딜라이트 스파이스향은,
강렬한 빨강색의 캡슐인데요,
커피에서 스파이스향이라고 해서,
대체 그게 뭘까... 하고 엄청 생각했는데,
딱 커피를 내리자마자 나는 향이,
그거였어요.
중동!아랍! 두바이!
이 세단어로 모든 것이 표현됨 ㅋㅋㅋㅋ

뭔가 되게 새콤한 향이 스치면서 말 그대로
스파이스한 향이 나는데, 오 이게 되게 
어디선가 분명히 맡아본 향이예요.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로 마시면 향이 정말
입안에서부터 머리끝까지 차오르는데요,

반응형

설명에는 브라질산 아라비카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가 함께 들어있고
시나몬+정향+와인향+스파이스케이크 향이
어우러진 커피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딱 한번에 드릴 맛에 대한 평은,
아랍인을 그대로 갈아마신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마시면 마치 그 중동의 어느 지역
시장에 들어선 느낌이랄까;;;;
향은 진짜 너무 이국적이라서 와 이게 뭐지..
되게 멍때리는 향인데, 또 맛은 커피맛이 살짝
달콤+새콤+씁쓸향이 모두 섞여있어서
먹다보면 또 생각보다 맛있어서 신기해요 ㅋㅋㅋ

 

 

정말 생전 생각해보지도 못한 커피를 먹어서,
신기하니까 자꾸 홀짝 홀짝 마시게 되는 ㅎㅎ
아랍을 안가봤지만 두바이에 다녀온 느낌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하네요! 신기해서 포스팅을 너무
쓰고 싶어서 이렇게 마시자마자 올리고 있어요 ㅎㅎ

시나몬향이 들어있다고 하지만,
저는 시나몬향이라기보다는 정향의 그 특유의
향이 더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신기하고도 재밌는 맛 ㅎㅎㅎ

결론적으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예요 

 

동생이랑 엄마는 너무 낯설어서 안마신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계속 마시면 마실수록

향에 익숙해지기도 하고,

아로마향이 입 안에서 맴돌다가

머리까지 올라가 뭔가 약간

스트레스가 풀린달까요?

요새 다양한 커피맛을 먹으니 너무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