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검색

사과꿈해몽 빨간사과꿈, 사과먹는꿈,사과 얻는꿈

by bambam_ 2024. 4. 22.
728x90

사과꿈해몽 빨간사과꿈, 사과먹는꿈,사과 얻는꿈

 

 

여러분은 태몽이 어떠셨나요? 아마 태몽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는 고모가 저희 엄마께 빨간사과를 주었다는 것이
제 태몽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요즘엔, 정말 진심으로 금사과라고도 불리는 사과!
예전처럼 값싼과일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음에도 비싸져서 그런지 가끔 
아삭한 사과가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그 비싼 사과가 꿈에 나왔을때의
사과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과가 나무에서 떨어지는꿈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거나
월급이 오른다던가 재물쪽으로도
운이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잘 익은 빨간사과를 먹은 꿈
기다리던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결혼하려는 상대자가 있다면 이와
결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과나무에 사과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지금껏 내가 해온 일들이 그동안의 내 노력으로
그리고 행운이 함께 오면서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사과가 접시에 가득 놓여있던 꿈
이 꿈 또한 좋은 꿈 중 하나로
접시가 놓인 공간, 즉 집이 더욱 풍요롭고
화목해지게 됩니다.

*빨간사과가 아닌, 초록사과먹는꿈, 풋사과꿈
푸른 사과는 우리가 빨간사과로 익어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조금 더 노력해야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과를 아주 많이 따는 꿈
장사를 하는 사업가라면 앞으로의 사업이나
장사가 쭉쭉 잘 되게 됩니다. 사업이 더
성공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사과가 썩어가던 꿈
좋지 않은 흉몽으로, 현재 내가 하는 일이나 업무,
계획에 차질이 생기게 되어 문제가 발생하거나,
기회가 찾아왔음에도 이를 못잡게 되기도 합니다.

*누군가 사과를 주는 꿈
이 꿈은 큰 재물이 나에게 온다는 꿈으로,
사과의 색이 빨갛고 잘 익고, 선명할수록 그 재물운이
좋다고 할 수 있고, 반대로 좋지 않은 사과를 
선물받았다면 오히려 흉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내 사과를 파는 꿈
사과는 꿈에서 재물, 운을 상징하는데,
이 사과를 다른사람에게 팔았다면 이는
내 재산이나 운이 남에게 간다는 의미로
흉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꺼비 꿈해몽 모음 9가지

두꺼비 꿈해몽 모음 9가지 봄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봄을 알린다고 하는 개구리입니다. 개구리는 사실 예전에는 자주 보았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도시에서는 개구리를

gongsang123.tistory.com

 

 

고추따는 꿈 고추밭 꿈 빨간 고추 꿈 고추 먹는 꿈

고추따는 꿈 고추밭 꿈 빨간 고추 꿈 고추 먹는 꿈 빨갛게 있은 고추들이 주렁주렁 매달린 꿈은 대체로 사업이나 자식,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다만 꿈에서 내가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떤 느

gongsang123.tistory.com

 

728x90
반응형